[Beauty] 드럭스토어에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줄 아는 솔희씨의 뷰티 노하우는? 대학내일

숙명여대 정보방송학 08 박솔희 
 
beauty_676_5

드럭스토어에서 새로 나온 제품을 구경하고 테스트해보는 걸 즐겨요. 화장품은 대개 드럭스토어에서 살펴보고 사는 편. 피부가 무척 예민하고 트러블도 잘 생겨서, 민감성/트러블 케어 위주로 화장품을 골라요. 색조화장은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기초에 신경을 쓰는 편이죠. 졸업을 앞두고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은데다 찬바람이 쌩쌩 부니 날씨만큼 피부도 건조해져서, 수분 공급에도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아벤느 시칼파트 리페어 크림
beauty_676_8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과 치료를 받을 때 쓰면 시너지가 나는 제품이죠. 치료를 받지 않더라도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에는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벤느 크림은 재생크림치고는 유분이 적고 무척 순해서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요. 수분크림 사용 후 한 겹 더 발라주면 죽은 피부 세포가 되살아나는 느낌. 얼굴 전체에 넉넉하게 발라요.
 
 
비쉬 리프트액티브 아이&래쉬
beauty_676_6
속눈썹 영양제와 아이세럼이 결합된 제품. 두 가지 아이템이 다필요하던 찰나 발견했죠. 유분기많은 아이크림은 부담스러웠는데, 가벼운 세럼 타입이라 비립종 걱정도 없고 산뜻해요. 속눈썹에까지 영양을 주니 눈가가 밝아지는 기분!
 
 
메리케이 로터스 앤 뱀부 데오 바디 스프리처
beauty_676_1
메리케이 뷰티 클래스에 갔다가 선물로 받게 되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완전 반했어요. 흔하지 않고, 은은하면서도 오래 남는 뱀부 향이 너무 좋아요. 샤워코롱+데오도란트 성격의 바디 미스트라서, 샤워 후 땀이 많이 나는 상체 위주로 뿌려준답니다. 향수를 매일 쓰기는 부담스럽지만 은은한 향을 간직하고 싶다면 이 제품이 딱이에요.
 
 
바디샵 진저 샴푸
beauty_676_4
지난여름, 한동안 두피에 트러블이 생겨서 고민했었어요. 학교 커뮤니티에 물어봐 추천 받은 제품이었죠. 두피 관련해서는 인기가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흔히 마트에서 사는 샴푸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싼 게 사실이지만, 은은한 진저 향도 좋고 무척 순한 데다가 정말로 트러블이 개선돼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대용량을 사서 거의 다 썼는데 재구매 의사 200%.
 
 
Present
마음에 드는 화장품 찾기 쉽지 않죠?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고 아이템을 추천해줄 대학내일 독자를 찾습니다! 간단한 사진과 자기소개를 aron@univ.me로 보내주세요. 지면에 실리는 분들께는 MAC 립스틱을 선물로 드립니다.
 
전아론 기자 aron@univ.me Photo 배승빈 프리랜서


포토 승빈님의 기적의 포토샵으로 사람 된 촬영 *.*!
평소 사용하는 참신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여서 재미있었다.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12
57
487525

교환학생 완전정복